[학사] 수강신청 변경(정정) 승인신청 방법(학생용)
- 작성자
- 컴퓨터소프트웨어공학과관리자
- 조회
- 639
- 작성일
- 2022.02.21
수강신청 변경(정정) 승인신청 방법(학생용)
◆ 수강 신청 변경 기간
- 1차 변경 신청기간(여석상관 없음): 3. 3.(목), 10:00부터 18:00까지
- 2차 변경 신청기간(여석상관 없음): 3. 7.(월), 10:00부터 18:00까지
- 추가 신청기간(여석이 있는 강좌에 한함): 3. 10.(목), 10:00부터 18:00까지
◆ 폐강,합반된 교과목의 수강 신청 변경 기간
- 수강신청 정정 신청기간(여석상관 없음): 3. 15.(화) 10:00부터 18:00까지(폐강,합반된 교과목의 학생만 타교과목 신청 가능)
◆ 접속 경로
- 여석이 없는 경우 : 원스톱서비스→학사관리→수강신청→수강신청 변경 및 정정
- 여석이 있는 경우: 수강신청 사이트( 수강신청 로그인 (kumoh.ac.kr) )
◆ 수강신청 변경 방법
: 학번입력(자동입력-본인 원스톱서비스) → 개설교과목코드입력(ex:MN007104) → 신청사유 입력 → 저장
※ 수강지도 받지 않으면 신청 불가(복학생, 신입생 등 제외)
※ 수강인원 여석이 남아있는 경우 학교 홈페이지 바로가기 서비스 “ 학부수강신청”에서 수강신청
※ 각 차수별 2과목 이내에서 수강 변경신청, 단, 학기초과생, 졸업학기생, 복수전공 및 부전공생, 교직이수생, 전과생, 편입생 수강신청 이후 복학생은 각 차수별 3과목까지 변경 신청 가능
※ 수강신청 승인시 LMS는 익일 동기화 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