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금오광장 과감한 도전! 능동적 혁신!

공지사항

2013학년도 2학기 휴ㆍ복학 신청 안내

작성자
이애진
조회
5970
작성일
2013.07.15
부서
-
내선번호
-

★ 휴·복학 신청 안내 ★

 

  2013학년도 2학기 휴·복학신청을 인터넷으로 접수받습니다. 안내문에 따라 원스톱서비스에서 신청하시기 바라며, 휴·복학 확정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 학적상의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필수 유의사항

 2013학년도 2학기 복학자 중 전공 미배정된 복학생에 대한 안내

ο 대상자 : 2013학년도 2학기 복학자 중 전공 미배정된 복학자

ο 금오공대 홈페이지 학사안내 게시판 중 ‘2013학년도 2학기 복학생 학과 변경 알림글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1. 휴학 신청(인터넷 신청)

구 분

일반 휴학

군입대 휴학

질병 휴학

신청기간

2013. 8. 1(목) 10 : 00 ~ 8. 9(금) 23 : 59까지

※ 위 기간 경과 후에는 학사서비스센터로 직접 방문 신청하여야 함.

신청방법

홈페이지→원스톱서비스 로그인→학적→휴학신청접수

제출서류

없음

군입영통지서 사본 or 군복무확인서 사본

4주 이상

진단서

1. 학번, 연락처를 기재하여 휴학신청 당일(24시까지) 제출.

2. 서류 미제출자는 3일후 휴학신청 자동 취소됨.

 

제출장소

1. 학생회관 1층 (학사서비스센터) or 팩스(054-478-7069)

2. 팩스로 제출한 학생 중 신청 2~3일 이후 처리가 되어 있지 않은 학생은 팩스 도착여부를 반드시 확인 바람(☎ 054-478-7066)

*군입대휴학 후, 귀향조치 및 입영 거부된 학생은 즉시 학사서비스센터로 연락 바람.

확정여부

1. 확정절차 : 휴학 신청 후 당일 지정서류 제출→해당 학부(과)별 명단 송부(지도교수 확인)→최종확정→확인

2. 확정일자 : 신청 후 2일 이내 확정

3. 확정확인 : 원스톱서비스 로그인→학적부→학적자료조회→학적변동

 

군입대휴학을 원하나 입영통지서가 아직 나오지 않은 학생은 우선 일반휴학을 신청하고 입영통지서가 나오는 즉시 팩스만 보내주시면 일반휴학에서 군입대휴학으로 변경됩니다.

 

임신·출산·육아로 인한 휴학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학사서비스센터 (☎ 054-478-7066)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유의사항

    1. 일반휴학 허가는 수업일수 1/4선(2013년 9월 27일)까지만 허용.

    2. 휴학생도  8월 27일부터 30일까지 등록금 납부 가능.

      (납부기간경과 후 납부할 수 없으며 장학금혜택도 받을 수 없음).

    3. 휴학생은 수강신청 불가.

 

 

 

2. 복학 신청(인터넷 신청)
 
전공 배정 대상자 중 전공 미배정자, 모집단위 폐지 및 신설에 따른 복학 학부(과) 변경자의 경우 학사안내 공지사항을 참고하여 복학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 학사안내 공지사항 : 2013학년도 2학기 복학생 학과 변경 알림

        - 학부(과) 및 학년별 복학신청 방법 및 학과변경 내역이 기재되어 있사오니, 참고하시어 복학 신청이 원활히 진행되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 전공배정 등과 관련된 사항은 해당 학부(과)에서 상담 받으시기 바랍니다.

   ▶ 수강신청 및 등록금 납부만으로는 복학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 원스톱서비스-학적에 사진이 없거나 사진변경을 원하는 학생은 원스톱서비스에서 직접 사진을 올리시기 바랍니다.(스캔 혹은 사진관으로부터 파일 전송 받아 사진등록)

      단, 불가피한 사정으로 사진을 원스톱서비스에 올리기 어려운 학생은 9월 27일까지 학생회관 1층 학사서비스센터로 사진을 반드시 제출한 후, 지정된 양식에 학번 및 성명을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사진 미등록학생은 원스톱서비스 사용 및 학사업무 불가)

 

구분

일반 복학 & 군제대 복학

신청기간

2013. 8. 1(목) 10 : 00 ~ 8. 9(금) 23 : 59까지
위 기간 경과 후에는 학사서비스센터로 직접 방문 신청하여야 함.

1. 등록금납부는 복학신청 후 8월 27일부터 30일까지 반드시 납부바람.

2. 군제대 복학자의 전역일자가 2013년 9월 27일 이후일 경우에는 학사서비스센터에 문의 바람(☎ 054-478-7066)

신청방법

1. 홈페이지→원스톱서비스 로그인→학적→복학신청접수

2. 예비군대상자는 정확한 개인 정보를 입력 바람.

제출서류

  군 제대 후 복학자는 전역예정증명서 사본 or 전역증 사본(학번, 연락처 기재바람) ⇒ 학생회관 1층(학사서비스센터) or 팩스(054-478-7069)

확정여부

1. 확정절차 : 복학신청→해당 학부(과)별 명단 송부(지도교수 확인)→최종확정→확인
2. 확정일자 : 신청 후 2일 이내 확정

(1학년, 4학년은 8월 7일까지 복학 신청하여 수강신청에 불이익 받지 않기를 바랍니다.)

3. 확정확인 : 원스톱서비스 로그인→학적부→학적자료조회→학적변동

 

 ※ 복학 허가는 수업일수 1/4선(2013년 9월 27일)까지만 허용됩니다.

 ※ 등록금 인상분 미납액을 납부하지 않은 학생은 원스톱서비스를 이용한 휴·복학신청 메뉴가 제한됩니다.

 

 ※ 문의 전화

   1) 휴 · 복학 관련 : (054)478-7066

   2) 등 록 금 관련 :  478-7115

   3) 장학·대출관련 :  478-7045, 7065

   4) 수강신청 관련 :  478-7029

   5) 공학인증 관련 :  478-7881

   6) 예 비 군 관련 :  478-7158

   7) 원스톱서비스 비밀번호 문의 : 478-7068

 

 

2013. 7.

 

 

교 무 처 장